자주묻는 질문
Q. 진행 완료까지 보통 며칠이 소요되나요?
마케팅 상품마다 진행 완료일자가 다르고,
마케팅의 경우 실 유저로 진행되기에 광고참여 속도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.
예상했던 일정보다 지체될 경우 사전에 안내를 드립니다.
상품주문시 일진행건수를 기재 해주시면 맞춰서 작업 진행 도와 드리고 있습니다.
Q. 구매전 상담이 가능한가요?
상담은 메신저를 통해 상담만 진행하고 있습니다.
[카카오톡 상담]
[상담 가능 시간]
평일(월~금) 10:00 ~ 18:00
해당 시간내에 상담드리고 있습니다.
Q. 취소 및 환불
01. 작업 시작 전에는 100% 환불 가능합니다.
02. 판매자의 사정으로 작업이 당초 약속했던 일자보다 지연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사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진행한 작업 건수 또는 작업 노출 일수를 계산하여 제외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.
(1) 작업 건수 환불금액 = 결제금액 - (진행한 작업 건수 × 건단가)
(2) 작업 노출 기간 환불금액 = 결제금액 ÷ 30일 × 작업 노출되지 않은 일수
03. 협의기간, 작업 기간, 광고기간에 따른 환불 규정
담당자 작업을 시작하기 전, 고객님과 작업 일정 및 가능 여부를 논의하는 \\\'협의기간\\\'에는 100% 환불 가능합니다.
- 사전 협의된 광고기간(노출 기간)에는 작업건수/노출기간에 따라 환불 금액이 산출됩니다.
(단, 의뢰인의 과실이나 단순 변심, 광고 매체 규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환불이 불가)
04. 결제완료 따른 상품서비스 완료기간은 1주일~3개월 이내입니다.
- 3개월 이후로 작업이 진행되는 경우는 고객과의 협의 및 요청하에 기간연장을 하거나 작업 건수에 따라 환불 가능합니다.
[환불금액 = 결제금액 - (진행한 작업 건수 × 건단가)]
05. 환불은 기본적으로 동일 결제 수단을 통해 환불됩니다.
Q.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한가요
네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합니다.
Q. 주말에도 진행이 가능한가요
저희는 100% 실사용자로만 진행하기에 주말에는 진행이 어렵습니다.
Q. 주문하고 작업이 언제 진행되나요
안녕하세요.
주식회사 마케티어 입니다.
광고 진행 일정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
원활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결재 당일 담당자 배치
진행은 결재 후 익일 부터 진행됩니다
-평일 : 10:00~18:30
-점심시간 : 13:00~14:00
고객센터 미운영 시간 내 문의사항은 1:1 문의 또는 카카오톡 상담 남겨주시면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.
Q. 결재수단안내
무통장입금 > 실시간 계좌이체 > 신용카드결재 > 가상계좌
입금시 주문자 성함이랑 입금자 성함이 동일하게 결재해주세요
Q. 원하는 상품이 없어요
1:1 문의하기, 또는 카톡 채널 상담을 통해 말씀해주시면 확인 후 빠르게 답변 드리겠습니다.